![]() |
↑↑ LX한국국토정보공사 청송영양지사가 영양과 청송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사진=LX한국국토정보공사 청송영양지사 제공 |
LX한국국토정보공사 청송영양지사(지사장 서재훈)가 영양과 청송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25일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분관장 김태훈)을 방문하여 후원금을 전달하였으며, 26일에는 청송군을 찾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 청송영양지사는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이다. 이번 기부는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선제적으로 펼친 활동으로 영양군과 청송군 내 소외계층에게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재훈 지사장은 “장기간의 코로나 상황으로 생활이 어려운 지역 장애인 가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가정에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영양분관 김태훈 관장은 “어려운 시기에 후원금을 기탁해주는 LX한국국토정보공사 청송영양지사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들을 위해 뜻 깊게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지역의 저소득·취약가구의 보다 나은 생활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준 서재훈 지사장님과 직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는 국내 유일의 지적측량·공간정보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의 토지 재산권 보호와 국가 스마트시티 구축사업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