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향토그룹 활동에는 여느 지역단체보담솔선수범을 보여 오대양육대주를 거닐던 장엄한 해군정신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특히 안덕면 향우회장 재임 때는 고향의 항일의병전투격전지성역화 추진위원장의 주선으로 先祖의 얼을 保存 및 鄕土와 地域社會를 색소폰연주로 아우르며 청송 안덕면 감은리 병신창의기념비제막 및 소공원 준공식을 이끌어낸 분이다.
요즘 같이 코로나 재난기간에 우리사회에는 조 회장처럼 희생정신이 꼭 필요한 시기이다.
한편 색소폰 취미생활은 청장년들의 폐활량 운동을 향상시켜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많은 도움을 줘 인간관계가 넓어 대중무대 활동에 자신감이 늘어난다.
또한 버드색소폰동호회원희망자는 아래 조종래 회장의 폰 전화로 직접문의하면 한 울타리가족처럼 상세하게 지도하는 조 회장의 리더십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어준다.
조 회장은 코로나 기간에 Bird Saxophonestudio동호회원 일동과 국토방위병사들에게 "우리 모두 코로나시기에 의료진 분들과 나라를 지키는 육해공군 병사 여러분을 잊지 않겠습니다. 모두들 코로나가 끝날 때까지 조심하시고 대한민국 파이팅 합시다."라며 인사의 글을 보냈다.
“버드색소폰동호회문의:010-5787-5985. E-Mail:nexn120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