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향소식

향토 ‘방명기 파트너 변호사’

안차희 기자 입력 2021.01.19 11:19 수정 2021.01.20 09:27

부친 방대혁 서울 사)불교문학회원, 문경새재문학회사무국장

강남·서초동 법원가의 ‘방명기 변호사’는 Professionalism Lawfirm Law Jin의 파트너 변호사로 우리사회의 제반적으로 법률적인 사항을 냉철한 판단으로 최선의 결과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변호사의 한사람이다. 

 

방명기 변호사는 사건진행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뢰인과의 긴밀한 소통과 객관적인 정보전달을 통한 변호사와 의뢰인 상호간의 신뢰를 형성하는 분이다. 고로 의뢰인과의 충분한 소통을 통한 가장 현실적이고 든든한 조력자가 돼 주는 것이 바람직한 법률가의 사고정신이라고 말한다.

 

특히 로진의 성과는 제4차 산업의 성향에 따라 범죄양상도 봇물처럼 터져 나오는 보이스피싱 범죄의 사회적 해약과 범죄에 사용될 가능성이 높은 유령 법인 명의의 대포통장 개설행위는 통상죄질이 좋지 않다고 재판부에서 판단을 하지만 다만 전담팀은 하급심 판례를 리서치하고 판례상양형사유를 분류하여 의뢰인이 주요 양형사항에 어필하도록 해준다. 

 

결국 의뢰인이 원하는 집행유예의 판결을 받을 수 있었고, 보이스피싱 피해자들이 신청한 배상명령신청도 모두 각하되어 성공적으로 사건을 마무리할 수 있는 강남·서초동 법원가의 젊고 유능한 메가톤급일류변호사들로 구성돼 있다. 

 

한편 ‘법률사무소 로진’의 형사 및 성범죄 전담팀은 이력사항은 모두가 알차다. 임직원 전원 사법고시를 합격한 사법연수원 출신의 변호사로 구성되어 있다. 담당 사건별로 3인의 변호사가 투입되어 협업을 통한 무죄, 무혐의 논리를 구성한다. 또한 다년간의 경찰, 검찰수사 입회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함으로 로진은 미리 수사기관의 예상 질문을 의뢰인에게 제공하고, 조사 시뮬레이션을 충분히 거친 후 조사에 임한다. 

 

출향2세인 로진의 ‘방명기 변호사’는 육군사관학교 2003학년도 제63기 사관생도 선발시험에 최종합격하고, 2015년도 제57회 사법시험에도 당당하게 합격했다. 그의 부친 방대혁 소장은 영덕군 창수면 인천초등출신으로 문경시에서 석제유통업을 하면서 문경새재문학회사무국장, 서울에는 사단법인)불교문학회에 열정적인 서클 활동으로 2020년 10월에 신인상으로 불교문학회의 다수 분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Professionalism Lawfirm Law Jin’ Tel : 010-2702-4658 / Fax : 02-6956-4659

Email : mkbang@lawtruth.co.kr

*로펌로진;형사 및 성범죄전담팀/ 대표전화1644-4658

*주소;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5층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