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김정수 전 감사, 청송영양축협장 선거 출마

김효진기자 jinapress@hanmail.net 기자 입력 2023.02.10 15:25 수정 2023.02.10 15:33

“조합원 최우선 정책으로 청송영양축협의 발전 이룰 터“

↑↑ 김정수 전 청송영양축협 감사

김정수(61, 정수한우농장 대표) 前 청송영양축협 감사가 오는 3월 8일 치르게 될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에 출마를 공식화했다.

 

현 조합장이 3선 연임으로 물러나는 청송영양축협은 김 전 감사의 출마 선언으로 3파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 전 감사는 “경기 침체에 의한 소 값 하락과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그 어느 때보다도 조합원들의 위기의식을 느끼고 있다. 또한 지나온 과정을 돌이켜보면 조합의 주인인 조합원들을 배제한 무리한 사업으로 인해 청송영양축협의 미래 역시 불안하다”며 “축협의 주인인 조합원들을 최우선하는 정책으로 조합원들의 소득증대를 최우선시하는 정도경영과 상생협력으로 청송영양축협의 발전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또한 “조합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말보다는 발로 뛰며 어려운 축산업 현실을 타개할 계획들을 차근차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 전 감사는 진보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안동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정수한우농장 대표로 한우 100여두 이상을 사육하며, 최근까지 축협 감사를 맡아 꾸준한 연구와 노력으로 축협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청송군 초대 족구협회장과 승마협회장, 청송읍 전통시장 상인회장, 청송영양축협 감사를 지냈으며, 현재 청송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사무국장, 청송군 체육회 선임이사, 청송읍 향토발전회 부회장, 청송읍 경주김씨 청년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역 사회에 대한 봉사와 많은 선행으로 전국자율방재단중앙회 총재 표창을 비롯 다수의 표창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