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청송군산림조합, ‘청소년 공감음악회’ 물품 지원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5.08.27 00:25 수정 2025.08.27 00:26

↑↑ '경북 청소년을 위한 공감음악회 in 청송'/사진=청송군산림조합 제공

청송군산림조합(조합장 조승래)이 26일 오후, 청송에서 개최된 “경북 청소년을 위한 공감음악회 in 청송”에 물품을 후원하여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했다.

‘경북 청송년을 위한 공감음악회 in 청송’은 경상북도에서 주최를 하고 경상북도청소년육성재단에서 주관하는 문화행사로, 행사 참여자 및 운영진을 위해 간식 세트 500개를 지원하며 원활한 행사 운영을 도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산림문화체험의 장을 마련할 계기가 될 것이며, 더 나아가 청소년의 정서함양과 성숙된 문화마인드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송군산림조합은 매년 인재육성장학금 및 이웃돕기, 재난 성금등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책임있는 기관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산불피해복구 지원으로 산불 피해 산주·조합원을 위한 행정적 지원 등 복구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승래 조합장은 “청송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통해 지역 주민 모두가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행사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