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향소식

서울 신서울 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윤영대 기자 입력 2025.07.04 10:29 수정 2025.07.04 10:31

영덕군 향우회 남후식 명예회장 47대 회장 취임


국제라이온스협회 354-A지구 서울 신서울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7일(금) 서울 왕십리 디노체 컨벤션위딩홀 대연회장에서 제46주년 창립 기념식 및 46-47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남후식 신임 회장이 제47대 회장으로 취임하고, 지난 1년간 클럽을 이끌어온 제46대 한경석 회장이 이임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신입회원 및 임원 선서 ▲장학금 수여 ▲회원 확장 공로패 ▲유공 회원 감사패 수여 ▲한경석 회장 이임사 ▲이.취임 회장 감사패 및 꽃다발 증정 ▲취임 회장 취임선서 및 취임사 ▲내빈 축사 ▲ 클럽기 인계인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회원 및 내빈들의 뜨거운 축하 속에 뜻깊게 마무리됐다.
 

이날 남후식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이임하시는 한경석 회장님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신서울라이온스클럽이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앞장설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김광열 영덕군수께서 축전을 보내와 축하해 주었고, 재경 영덕군 향우회 윤영대 사무총장을 비롯해 김길수 의전부회장, 배훈기 홍보부회장, 김금숙 의전국장이 참석해 클럽의 봉사정신과 지역사회 기여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남후식 회장 취임을 함께 축하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