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원서 접수...중·고 학년별 각 30명씩 총 180명 선발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윤경희)에서 2021학년도 청송인재양성원 수강생을 선발한다.
응시자격은 선발 공고일 현재 청송군 내 주민등록을 둔 관내 중·고등학교 재학 또는 입학예정인 학생이며, 선발시험(국어, 영어, 수학)을 거쳐 중·고등학교 학년별 각 30명씩 총 18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는 지난 11월 12일부터 12월 18일까지 장학회 및 군청 홈페이지, 새소식지 등을 통해 선발요강을 공고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4일부터 12월 18일까지 청송인재양성원 또는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사무국(군청 주민행복과)에서 원서를 접수한다.
이후 12월 20일 선발시험을 통해 성적우수자 순으로 수강생을 선발하여 12월 24일 (재)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은 입시전문 위탁학원의 우수 강사진으로부터 국어, 영어, 수학 과목에 대해 양질의 수업과 논술, 면접 및 각종 입시컨설팅 등을 무료로 제공받으며, 선발시험 성적우수자에 대해서는 청송군인재육성장학회에서 양성원 입학성적 우수 장학금도 지급한다.
윤경희 이사장은 “청송인재양성원은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소통과 협력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많은 학생들이 지원해 저마다 꿈꾸는 바를 이루고, 희망찬 미래를 설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