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영양 금자미장원, 소외계층 아동 위한 커트 무료 쿠폰 나눔

김효진기자 기자 입력 2020.11.21 23:39 수정 2020.11.21 23:40


금자미장원(대표 안금자)에서는 18일 영양읍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36만 원 상당의 커트 무료 쿠폰 30매를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준, 정휘대)에 전달하여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11월 초 금자미장원(대표 안금자)은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준, 정휘대)에 지역 취약계층 아동에게 커트 무료 쿠폰을 나누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명인애드(대표 김종삼)에서는 재능 기부로 무료 쿠폰을 제작,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다문화 가정, 다자녀가정 등 13가구를 발굴하여 가구별 2~3매의 쿠폰을 전달하였다.

 

커트 무료 쿠폰을 지원받은 아동은 내년 12월까지 아무 때나 미장원을 방문하여 무료 커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근 지역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에 동참하고자 ‘착한 가게’에 가입한 금자미장원(대표 안금자)은 “나의 작은 손끝에서 전해지는 재능기부가 더 멀리 전파되고 아이들이 좀 더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재 확산으로 지역 소상공인들도 모두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재능기부에 뜻을 보내주신 금자미장원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동절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구를 꼼꼼히 찾아내어 욕구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