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의성Wee센터, 가족체험 프로그램 `우리(Wee) 함께 가(家)요♡’ 실시

이상호 기자 입력 2020.11.02 13:14 수정 0000.00.00 00:00

[고향신문=이상호]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 Wee센터에서는 10월31일 학생체육관에서 관내 초등학생과 학부모 37가족(112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0학년도 의성Wee센터 가족체험 프로그램 ‘우리(Wee) 함께 가(家)요’를 실시했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실시된 이번 가족체험 프로그램은 ‘숯이 들어간 가족 정원 만들기’라는 주제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소통의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원예치료를 통해 자신과 가족 구성원을 이해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님은 “모처럼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든 어디에서도 체험할 수 없는 체험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체험하면 무조건 신청해서 또 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는 등 높은 만족감을 표현했다.

임미화 의성Wee센터장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가족들이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관내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