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경제

윤종도 前 도의원, 국민의힘 경북도당 정책자문위 수석부위원장에 위촉

김효진기자 jinapress@hanmail.net 기자 입력 2020.11.26 19:33 수정 2020.11.26 19:39

 

↑↑ 좌측부터 이만희 도당위원장, 윤종도 수석부위원장, 강영욱 정책자문위원장


윤종도 전 도의원이 국민의힘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 수석부위원장에 위촉됐다.

 

20일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이만희) 강당에서 개최된 ‘2020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 위촉식과 봉사단 임명장 수여식’에서 윤 전 도의원은 정책자문위원회 수석부위원장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이날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회(위원장 강영욱)는 40여 명에게는 위촉장을, 봉사단(단장 박준경)은 비대면 포함 50여명에게 새로이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만희 도당위원장은 인사에서 “이제 정당이 살아남기 위해서 무엇보다 정책이 가장 중요하다. 오늘 정책자문위원회를 출범하게 되어 기쁘다. 국민의 행복과 나라의 발전을 위해서 다양한 정책 발굴에 경북도당 정책자문위원들이 많은 참여와 대안 제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정책자문위원장을 맡은 강영욱 계명대학교 석좌교수는 “정책에서 승리하는 정당이 선거에서 승리한다고 생각한다”며 “국민이 필요한 정책을 개발해 국민의힘이 국민의 사랑을 받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인사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