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청송군지회, 산불피해 복구 성금 기탁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5.04.19 19:39 수정 2025.04.19 19:41

↑↑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청송군지회가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군민들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9백 8만 원을 청송군에 기탁했다./사진=(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청송군지회 제공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청송군지회(지회장 현갑삼)는 최근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군민들을 돕기 위해 지회장과 임·직원, 자문위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 9백 8만 원을 청송군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갑작스러운 산불피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되었으며, 특히 현갑삼 지회장이 성금 모금에 앞장섬으로써 그 뜻에 공감한 임·직원들과 자문위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정성을 모아 마련하게 됐다.

현갑삼 지회장은 “피해 군민들을 돕기 위한 지회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진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어려움을 겪을 때 먼저 손 내미는 청송군지체장애인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청송군지회의 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자문위원의 따뜻한 정성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청송군지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따뜻한 공동체 문화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