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경제

국민의힘 중앙위, 3개 분과 임명장 수여식 개최

최재환 기자 입력 2024.11.22 10:30 수정 2024.11.22 12:52

김영준 부위원장 ˝국민소통과 당 승리에 헌신˝ 포부


[고향신문=최재환기자] 지난 13일, 국민의힘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중앙위원회(의장 송석준 의원) 산하 28개 분과 중 3개 분과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성대히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국민소통분과, 해양수산분과, SNS소통분과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중앙위원회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민소통분과 유신애 위원장, 해양수산분과 김인현 위원장, SNS소통분과의 위원장이 참석하여 분과 부위원장 및 위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조직의 방향성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특히 국민소통분과는 수여식에 앞서 국회를 방문하여 조지연 원내대변인과 오찬을 함께하고, 추경호 원내대표 및 6선의 조원태 의원 등 주요 인사들과 간담회를 가지며 당의 정책과 소통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졌다.
 

영덕 출신의 김인현 해양수산분과 위원장, 김영준 국민소통분과 부위원장, 이재욱 해양수산분과 부위원장이 새롭게 임명되며 지역 및 분야별 조화를 이루는 조직 구성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김영준 부위원장은 "중앙당으로부터 부여받은 중책에 대해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당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당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중요한 첫걸음으로, 각 분과가 향후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