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덕군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 '제13·14대 신임 회장 이·취임식 |
[고향신문=조원영 기자] 지난 6월 28일영덕군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 '제13·14대 김중한 신임회장 이·취임식'이 영덕문화체육센터에서 기관단체장 내빈과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사회자의 내빈 소개를 시작으로 공로패 전달, 이임사, 취임사,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신임 여성회장으로는 정희숙, 산악회장 권기호, 청년회장 김민재씨가 임명됐다.
↑↑ 영덕군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 '제13·14대 신임회장 이·취임식 |
또한 이날 행사에는 박형수 국회의원, 김광열 영덕군수, 손덕수 군의장, 황재철 도의원, 김재원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협의회장, 임원 사회단체장 등, 회원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한편 이임하는 이영철 전 회장은 지난 3년간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를 이끌어 온 13대 회장으로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온 바르게살기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제14대 신임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 김중한 회장을 중심으로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가 더욱 발전하고 아름다운 영덕 가꾸기에 계속 힘을 모아 주기를 당부하였다.
↑↑ 영덕군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 '제13·14대 신임회장 이·취임식 |
이어 제14대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 김중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바르게 가족 모두가 화합 단결하고 상호간의 이해와 협력을 바탕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지역사회의 봉사단체로서 이웃과 함께하며 진실· 질서· 화합의 슬로건으로 선배님들의 전통을 더욱 계승 발전시키고 서로에게 힘을 실어주고 지역 사회와 함께 걸어가는 더욱 젊고 활력 넘치는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가 되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은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으로, 국민이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밝고 건강한 국가,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설립된 국민운동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