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경북장애인파크골프 어울림 생활체육대회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4.06.07 11:01 수정 2024.06.07 11:02

영덕서 성황리 개최


지난 6월 1일 영덕읍 천전리 파크골프장에서'2024년 경북장애인파크골프 어울림 생활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경북장애인체육회가 주최, 경북장애인골프협회, 영덕군장애인골프지회가 주관, 경상북도의 후원으로 개최되었다.

 

영덕군장애인파크골프지회장인 김상대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대회에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3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남녀 개인전과 남녀 통합전, 단체전으로 진행됐다.

 

영덕군은 선수 20여명이 참여해 남자부 장애·비장애 통합 1위(영덕 김민수), 2위(영덕 정도환),여자부 장애·비장애 통합 1위 (영덕 김명자), 단체전에서 3위의 성과를 올렸다.

 

김상대 지회장은 "장애인들의 체육 참여권이 향상되어 운동의 즐거움을 누리고 참여하는 행복을 느끼는 기회가 많아 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김광열 영덕군수는 "장애인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생활체육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특히 영덕군지회에서 마련한 홍게와 회무침으로 즐거운 점심과 선수들의 밝은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우리 모두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