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9회 교육장배 교직원 배드민턴 대회’/사진=청송교육지원청 제공 |
청송교육지원청(교육장 신덕섭)은 22일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17교 15팀의 초·중·고등학교 교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교육장배 교직원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대회는 청송 관내 학교와 교육지원청, 도서관에 근무하는 교직원 상호간의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고 체육활동을 통해 소통과 화합을 다지고자 하는 목적으로 추진한 것으로, 청송군수, 청송군의회의장 등 기관 단체장과 도의원, 군의원 등 내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셔틀콕과 함께하는 소통·공감·화합 랠리’라는 슬로건으로 학교 규모 와 학생 수를 고려하여 1, 2부로 나눠 경기를 진행하고. 특히 12개 코트에서 동시에 예선 경기를 진행하는 등 참가자들이 그동안 준비해 온 배드민턴 실력을 겨루는 동시에 화합하는 시간이 되었다.
경기 결과 1부에서는 청송초등학교, 2부에서는 청송교육지원청·청송도서관 연합팀이 각 부별 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신덕섭 교육장은 “늘 변함없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삶이 자라는 늘푸른 청송교육 실현에 소중한 밀알이 되어 주시는 교육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이 자리가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는 화합의 메시지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