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부터 시작한 이날 행사는 회원들이 정성들여 만든 밑반찬 3종(열무 배추 얼갈이 물김치, 마늘쫑 볶음, 꽈리고추 멸치볶음)을 오후 3시 경 완성하여 남정면 관내 경로당에 배부하며 지역에 계신 어르신들을 챙기는 시간을 가졌다.
남정농가주부모임(회장 이낙선)은 매년 상반기에는 정나눔 밑반찬 나눔을, 하반기에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농번기로 바쁜시기였지만 많은 회원들이 동참하였으며, 내 부모님이 드신다는 마음으로 온 정성을 쏟아 밑반찬 3종을 완성하였다.
강구농협 신상헌 조합장은 "情나눔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은 지난 4월 2일에 실시한 달산농가주부모임(회장 이수정)의 반찬 나눔 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4월 12일에 강구농가주부모임(회장 박순희)에서, 금차에는 남정농가주부모임(회장 이낙선)에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여 조직별로 상반기 봉사활동이 마무리 되었다며, 강구·남정·달산농가주부모임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그리고, 하반기에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통음식 먹는 날" 등과 같은 다양한 사업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으로서 농업인 복지 향상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