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강구신협, 포항시티병원과 진료협약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5.05.16 10:57 수정 2025.05.16 10:59

신협조합원 복지증진 위해 외래 및 입원 진료비 10%감면혜택 협약


강구신용협동조합(이사장 임문혁)은 포항시티병원(대표병원장 임경삼)과 지난 5월 9일 2층 회의실에서 진료협약을 맺었다.
 

이번 진료 협약은 신협조합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원들의 조기 질병 발견과 치료 및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되었다.
 

협약내용으로는 ▲예방접종 중 해당하는 항목 10%감면, ▲비급여진료비 중 해당하는 항목10%감면입니다. 예방접종 항목에는 대상포진,독감,자궁경부암, 폐렴구균, 파상풍, A형,B형감염접종, 비급여진료할인항목에는 MRI검사, 비급여 초음파검사,내시경 비급여 수면비, 영양제, 수액등이 있습니다.
▲건강검진시 VIP금액가를 적용하여 양질의 건강검진을 받을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날 강구신용협동조합 임문혁 이사장은 조합원들의 고령화가 증가 됨에도 불구하고 도시에 비해 의료 혜택에 취약한 부분을 개선하기 위하여 조합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정기적인 검진과 예약진료등 다양한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합원들은 강구신협에서 발급하는 강구신협 임문혁 이사장 명함을 받아 포항시티병원에 제출 하면 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