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선생님, 감사합니다! 원황초에서 열린 따뜻한 스승의 날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5.05.16 10:40 수정 2025.05.16 10:41


2025년 5월 15일(목), 원황초등학교(교장 이재곤)는 제44회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교직원과 학생이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전교생으로 구성된 그린나래 합창단의 ‘스승의 은혜’ 노래 제창으로 시작되었으며, 이어 학생들이 준비한 감사 편지를 선생님들께 직접 낭독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깊은 감동을 자아냈다. 행사의 마지막은 전교생과 전 교직원이 함께하는 ‘사랑의 케이크 나눔 행사’로 마무리되어 모두가 함께 어울리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재곤 교장선생님은 “아이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편지와 노래 하나하나가 큰 감동으로 다가왔다”며, “스승의 날을 통해 우리 모두가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학교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5학년 황OO 학생은 “선생님께 드릴 편지를 쓰면서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전할 수 있어서 기뻤어요. 앞으로도 선생님 말씀 잘 듣고 열심히 공부하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스승의 날 행사는 학생들이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교사와 학생 간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