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소통과 교육비전이 함께 한 학교설명회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5.04.10 11:17 수정 2025.04.10 11:18

재난의 슬픔과 아픔 속에서도 조심스럽게 열린 학교설명회

↑↑ 청송여자중고등학교가 9일 실시한 학교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사진=청송여자중고등학교 제공

청송여자중고등학교(교장 박현배)는 9일 저녁,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학교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개최하였다.

산불의 아픔과 슬픔이 아직 아물지 않았지만 여러 가지 학사 일정으로 조심스레 학교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개최하였다. 

 

학교 설명회에서는 학교 현황 및 부모님들이 궁금해 하시는 학사 일정과 고교학점제 및 바뀐 여러 가지 대입과 관련된 사항을 소개하고, 담임선생님과의 면담을 통해 내 아이를 좀 더 잘 이해하고 선생님들이 바른 교육을 펼칠 수 있는 장을 열기 위한 초석을 놓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박현배 교장은 “산불 피해로 힘들고 어려운 가운데 참여해 주신 학부모님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함께 나누고 헤쳐 나갈 일이고 이것이 결국 학생들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설명회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산불 피해로 마을과 학생들 모두 힘든 시기지만 아이들의 교육은 때가 있으니 지금 해야겠죠.”라고 말했다.

학부모와 소통하는 학교가 되기 위한 설명회는 산불로 크게 또는 작게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교육의 비젼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