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지금은 우리가 빛나는 시간”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4.11.30 18:31 수정 2024.11.30 18:32

도평초, 노력과 열정이 감동을 남긴 도평 학생 예술제

↑↑ ‘도평 학생 예술제’/사진=도평초등학교 제공

도평초등학교(교장 오정선)가 29일, 유치원~6학년 전교생 50명을 대상으로 ‘도평 학생 예술제’를 실시하였다. 총 21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이번 학생 예술제에 학부모 75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학생 예술제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영남 사물놀이, 탈춤, 발레, 수화 공연, 오카리나 연주를 하였고, 2부에서는 댄스, 마술, 연극, 태권도, 드론 공연이 이어졌다. 학생들이 교과 및 창의적 체험활동, 방과후학교 시간에 그동안 갈고 닦은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였다.

학생 예술제에 참여한 도평초등학교 6학년 이 모 학생은 “예술제에 참여하여 부모님께 우리들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학부모 A 씨는 “이번 학생 예술제에 와서 평소 아이들이 열정을 가지고 노력한 멋진 무대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정선 교장은 “친구들과 서로 협력하고 소통하며 자신감 있게 공연을 펼치는 학생들의 모습, 한 뼘 더 성장한 학생들을 보며 행복해하시는 학부모님의 모습을 보며 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도평 학생 예술제를 준비해 주신 여러 선생님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