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구 청송군 향우회(회장 임기윤)가 지난 3일 동구에 위치한 MH컨벤션 센터 그랜드홀에서 제 28차 정기총회 및 제 2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정국을 감안 최소한 내빈 초청과 최소 인원 참석으로 정부의 방역지침보다 50% 더 강화된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간소하게 진행됐다.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 윤재호 전국 청송군 연합향우회장을 비롯 심상정·신재천·김천일 고문 등 7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임기윤 회장은 인사에서 “중책을 맡은 지 어제 같은데 막상 돌아보니 취임 당시의 약속을 잘 지키지 못함에 미안함이 앞선다”며 “보상도 없이 오로지 고향에 대한 애정으로 묵묵히 일해준 사무국과 도움 주신 향인들께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고 했다.
![]() |
윤경희 청송군수와 윤재호 연합향우회 회장이 향우회의 화합과 회원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축사와 격려사를 했다.
신임 김영섭 회장은 “많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고향 선·후배가 격의 없이 소통하고 배려하는 사랑방 역할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했다.
이날 총회에서 감사에는 김성삼·이영래 씨가 선출됐으며, 사무국장에는 권영웅, 사무차장에는 심상규, 총무는 안성준(남)·황수경(여), 재무에는 조영지 씨가 선임되어 신임 김영섭 회장과 함께 2년간 향우회를 위해 봉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