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5.03.05 20:27 수정 2025.03.05 20:29

양금례 회장 취임, “소통과 화합 통해 여성단체 발전 도모할 터”

↑↑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의 회장단 이·취임식(좌측이 신임 양금례 회장)/사진=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 제공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가 4일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제12·13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1년부터 4년간 청송군 여성의 권익 신장에 힘쓰고 나눔과 봉사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 및 여성단체 활성화에 기여한 제12대 이영희 회장이 이임하고, 제13대 양금례 회장이 취임해 앞으로 2년간 협의회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참석자들은 이임하는 이영희 회장에게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 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의 회장단 이·취임식/사진=청송군여성단체협의회 제공


신임 양금례 회장은 취임사에서 “청송군의 여성단체를 대표하는 협의회로서 단체 간 소통과 화합을 통해 여성단체 발전을 도모하겠다.”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모두가 행복한 청송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영희 전임 회장의 헌신이 지역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다.”며, “양금례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고, 청송군도 여성 권익향상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