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경제

고향신문/영덕/울진/청송/영양/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도정소식/오피니언/출향소식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4.12.06 19:45 수정 2025.02.04 21:03

종합, 정치.경제, 사회.문화, 오피니언, 출향소식, 도정소식, 교육

↑↑ 고향신문 사옥 전경.

-지역 뉴스 제공-
고향신문사는 20
00년 01월 13일에 첫 지면 신문을 발행한 이래로, 지역 사회의 중요한 소식과 이슈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지면 신문을 발행하며,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뉴스 제공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역 이슈 분석 및 소통-
신문 발행을 통해 지역 사회의 주요 이슈를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민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주민 중심의 소통 강화-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우선시하여,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신문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주민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현지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인터넷 포털 운영-

고향신문사는 2020년 11 26일 부터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인터넷 신문 포털 사이트 운영을 시작했습니다포털 사이트를 통해 지역 뉴스를 더욱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며군민들에게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이는 단순히 뉴스 전달을 넘어주민들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