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향소식

재경 영해 중·고 동문회 2024년 제42차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윤영대 기자 입력 2024.11.29 10:02 수정 2024.11.29 10:05

˝단합과 결집으로 화기애애한 송년회˝


재경 영해 중.고 동문회(회장 우정영) 지난 22일(금) 오후 6시 건대동문회관 대연회장에서 1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42차 정기총회 및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구영신의 밤 행사를 했다.
 

권형석 실무 부회장의 진행으로 김연수 명예회장의 개회선언에 동문회기가 입장하고 국민의례가 있었다.
 

임기 동안 동문회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로 수고한 김연수 회장, 박두식 사무국장께 감사패, 공로패 전달식이 있었고, 우정영 회장이 인사말에 동문회 제42차 정기총회를 빛내주시기 위해 자리를 함께하여 주심에 감사하고 오늘 선후배 동문이 한자리 모여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오니 짧은 시간이지만 화합하고 결집하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총동창회 남후식 역대회장이 격려사에 재경 영해중.고 동문회 제42차 정기총회 및 송년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했다. 오늘 재경 동문이 함께 모인 자리인 만큼 의미 있는 송년의 밤이 되시고 동문 한분 한분의 소망이 다 이루어지는 뜻깊은 송년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재경 영덕군 향우회 박만규 회장은 향우회 회장이기 전에 동문회원 한사람으로 우리 모교가 발전하는데 협조하겠다고 했다. 오늘 한자리 모인 동문들이 즐겁고 화기애애한 시간 되길 바랐고, 고향과 모교에 대한 애틋한 사랑과 고마움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동문들의 결집과 단합을 부탁하며 축사로 가름했다.
 

이어 배훈기 감사는 사무국장이 제출한 본회 금전 출납부, 영수증, 예금통장을 면밀희 대조하여 회계감사 및 업무를 감사한 결과 적절하게 표시 집행되었음을 보고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영상 축전을 보내와 축하해 주었고, 김성호 영덕군 의회 의장도 영상 축전을 보내와 축하해 주었다.
 

이날 총동창회 김수용 회장은 업무상 해외 출타 중이라 강상태 총동창회 운영위원장이 김수용 회장을 대신해 축하 메시지를 대독했다.
 

영해중.고 총동창회 김수용 회장, 재경 대구경북시도민회 양재곤 회장, 재경 영덕군향우회 박만규 회장, 재경 영덕군 산악회 윤영대 회장, 재경 창수중학교 신현칠 회장, 재경 병곡면민회 김창수 회장, KB국민은행 부평종금센터 김수찬 본부장, 경북용무도 권창기 협회장, 주식회사 신영로지스틱 최옥련 대표이사, ㈜홈베큐 김정애 대표, 형제산업(주) 소윤옥 대표이사, 칠보영우회 김영두 회장, 예주골 전원석 회장, 등 많은 화환을 보내와 축하해 주었다.
 

이날 남상종 울릉크루즈(주) 경영고문이자 동문회 자문위원은 울릉도 왕복 승선권 2매를 협찬해 이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전달하여 동문회 운영에 큰 보탬이 되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