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현동중, 사제동행 한마음 체육행사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4.10.28 14:44 수정 2024.10.28 14:50

↑↑ 현동중학교가 25일,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예방을 위한 사제동행 한마음 체육행사를 실시하였다./사진=현동중학교 제공


현동중학교(교장 김양훈)가 25일, 학교폭력 및 학업중단예방을 위한 사제동행 한마음 체육행사를 실시하였다. 총 7가지 게임 구성과 각종 상품추첨으로 구성되어 진행되었다.

프로그램은 누리팀, 한울팀 2개의 팀으로 오전에는 피구, 배드민턴, 배구로, 오후에는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티볼, 미션 이어달리기로 구성되었다.

각 게임은 교사와 학생들과 조를 구성하여 함께 참여하여 진행하였다. 그리고 오전 경기 종료 후 경품추첨을 진행하여 행사의 즐거움을 높였다. 추첨경품은 물티슈, 운동화 살균 건조기, 손난로 충전기, 미니 먼지 청소기, 배드민턴 라켓 등의 상품을 준비하여 기쁨을 더 하였다.

이날 한마음 체육행사는 전교생과 교직원들이 참여하여 승패를 떠나 사제지간의 정을 더욱 깊게 만드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1학년 남 모 학생은 “1학기에 이어서 한번 더 체육대회를 해서 좋다”라고 소감을 말하였다.

학교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들을 활성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을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