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출향소식

재구 청송읍 향우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김효진기자 jinapress@hanmail.net 기자 입력 2021.03.25 16:38 수정 2021.03.26 19:53

윤명석 회장 취임, “소통과 화합으로 내실 있는 향우회 만들 터”


재구 청송읍 향우회(회장 채희경)가 지난 19일 저녁 7시 MH컨벤션 5층 연회장에서 정기총회를 겸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광모 청송읍장, 심상휴 청송군의회 부의장, 윤동탁 청송군의원, 임성천 재구 주왕산면 향우회장, 남경원 재구 현동면 향우회장, 염복진 전국 청송군 연합향우회 사무총장과 홍해순 재무부장, 권영웅 재구 청송군 향우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김성삼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 채희경 회장은 “나날이 발전하는 향우회를 보며 참 다행으로 생각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제대로 된 모임을 갖지 못해 다소 아쉬움이 남는다. 임기동안 많은 도움 주신 향인들을 비롯 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또한 “임기 중 부족했던 점들은 너그러운 양해를 구한다.”고 말했다.

 

신임 윤명석 회장은 “많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소통과 화합으로 내실 있는 향우회를 만들 것”이라며 향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지를 당부했다.

 

향우회의 발전과 향인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박광모 청송읍장, 심상휴 부의장, 윤동탁 의원, 이경기 재구 청송읍 향우회 고문이 축사와 격려사를 했다.

 

지난 2년간 향우회를 맡아 봉사에 힘을 쏟았던 채희경 전임 회장에게는 공로패와 감사패가, 박문선 부회장과 임성진 전 사무국장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다.

 

한편, 이날 모임은 코로나19 상황임을 감안 거리두기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치러졌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