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졸업한 선배들과 즐거운 체험을!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4.09.15 09:53 수정 2024.09.15 09:54

진성중, 진보·파천초등학생 초청 체험전

↑↑ 지역 교육 활성화를 위한 초등학생 초청 체험전/사진=진성중학교 제공

진성중학교(교장 이상훈)가 12일, 지역 교육 활성화를 위한 초등학생 초청 체험전을 가졌다.

‘졸업한 선배들과 즐거운 체험을!’이라는 주제로 가진 이번 체험전은 지역 초등학교를 졸업한 선배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쌓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로 진보초등학교 5, 6학생, 파천초등학교 5, 6학년 학생 약 75명의 학생이 참여하였다.

참가 학생들은 수학이 숨어 있는 종이비행기 만들기, 커피와 인문학, VR을 통한 스포츠 체험, 영어로 물건을 사는 English Market, 독도 키링 만들기 등 총 5가지의 체험활동을 통해 교과에 대한 상식과 흥미를 높이고, 서로 협력하며 창의력을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훈 교장은 “이번 지역 초등학생 초청 체험전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하고,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면서 꿈을 가지고 학교생활을 하기를 바란다.”고 학생들에게 이야기하였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 교육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본교 학생들에게도 더 질 높은 교육프로그램과 체험활동을 준비하여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찾아주기 위한 행복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