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청송초,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베드민턴) 출전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4.05.28 10:48 수정 2024.05.28 10:51

치열한 접전 끝에 16강에서 패배
신덕섭 교육장, “끝까지 최선 다해 준 선수들에 감사”

↑↑ 청송교육지원청 신덕섭 교육장이 대회장을 방문 선수들을 격려했다./사진=청송교육지원청


청송초등학교(교장 허영희)가 25일 전남 화순군 하니움문화체육센터(전남 화순) 개최한 '제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배드민턴)'에 참여하였다.


경북소년체육대회에서 선발된 청송초 학생 4명은 타 학교 학생 3명과 함께 팀을 이루어 경북 여자 초등 선수 대표로 출전하였다. 출전 선수들은 대회 준비 기간 동안 전지훈련, 합동훈련 등을 통해 대회 연습에 최선을 다하고 팀워크를 다졌다.


대회 첫날 경북 선발팀은 광주 선발팀과의 단체전 16강 경기에서 치열한 접전 끝에 아쉽게 패배하였다. 하지만 선수들은 끝까지 경기장을 지키며 한마음으로 응원하였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대회에서 느낀 경험을 토대로 다음을 기약하였다.


대회장을 방문한 청송교육지원청 신덕섭 교육장은 “경기 결과에 상관 없이 끝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영희 교장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 온 선수들과 지도자들의 노력에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