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대 총장의 진행으로 대의원 소개에 김진걸 명예회장, 남후식 회장, 남상종 감사, 박종범 자문위원, 박만규 상임부회장, 김길수 체육 부회장, 배훈기 상임자문위원, 강구면 심상규 회장, 김영삼 국장, 영해면 김진태 회장, 권병조 국장, 지품면 김해연 회장, 창수면 이세재 회장, 신용근 국장, 영덕읍 백정희 국장, 달산면 윤병웅 국장, 병곡면 우정영 국장, 사무처 박종태 대외국장, 석영기 홍보국장을 소개하며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남후식 회장은 세월이 빨리 지나간다며 회장이란 중책을 맡은지 벌써 4년이 되었다며 그동안 힘을 주시고 아낌없는 협조와 협력에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고 고마움을 전한다고 했다. 다가오는 제8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까지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협조 부탁한다고 했다. 김진걸 명예회장은 4년 동안 영덕군향우회를 잘 이끌어 오신 남후식 회장께 고마움의 박수를 보낸다고 했다. 차기 회장도 열심히 봉사할 수 있도록 임원진 여러분들이 물심양면 힘을 모아 향우회를 잘 운영할 수 있도록 뒷받침이 되어 주자고 했다.
이날 안건인 제33대 회장 및 감사 선출에 남후식 회장이 회의를 진행하여 차기 회장에 지난 1월 11일 임원 회의에서 추천된 박만규 상임부회장을 추대했으며 대의원 만장일치 박수로 통과하여 5월 24일 총회 때 인준 받기로 결정했다.
감사는 남부, 북부에서 한 분씩 추천을 받기로 하여 남부에서는 강구면 이성건 대의원을 감사로 선출하였고, 북부에서는 병곡면 김연수 대의원이 선출 되었다.
박만규 차기회장 내정자는 수락사에 역대 회장들이 잘 다져온 영덕군향우회를 부끄럽지 않고 순탄하게 회장직을 잘 수행하여 열심히 봉사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윤영대 사무총장이 전달사항에 읍.면 년 회비는 4월 말까지 납부하여 원활한 총회가 될 수 있게 협조하여 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읍.면 에서는 총회 당일 행운권 추첨 선물을 각 3점 이상 협찬하기로 했으며, 회칙개정 안건에서 대의원 명칭을 운영위원으로 바꾸고 대의원 총회를 운영회의로 명칭을 변경하기로 회칙 개정안이 통과되었다.
공식적인 회의를 마치고 미리 준비한 식당으로 집결해 정성껏 준비한 음식으로 식사를 하며 향우회 발전을 위한 이야기로 정담을 나누었다, 이날 영덕군 향우회 무궁한 발전을 위해 재경 지품면민(동창)회 김해연 회장께서 식대 비용 일체를 협찬해 참석한 대의원들이 감사의 박수로 답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