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청송도서관, ‘현서네 유튜브 영어학습법’ 특강

고향신문 기자 입력 2024.04.01 16:03 수정 2024.04.01 16:04

배성기 작가의 ‘하루 1시간 유튜브로 내 아이 영어 박사 만들기’ 비법 공개

↑↑ 배성기 작가의 ‘현서네 유튜브 영어학습법’ 특강/사진=청송도서관 제공


청송도서관(관장 김미연)은 학부모 및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배성기 작가의 ‘현서네 유튜브 영어학습법’ 특강을 운영했다.

 

이번 특강은 자녀를 조기유학 또는 사교육 없이도 모국어처럼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하는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되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과 교수이자 인기유튜브 ‘현서 아빠표 영어’ 채널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서네 유튜브 영어 학습법’을 출간한 배성기 작가가 효과적인 영어학습 실천법을 청송지역 학부모들에게 소개했다.


특강에 참여한 학부모 A 씨는 “아이의 영어교육이 고민이라서 이번 특강에 신청했다. 미디어 중독 걱정 없는 올바른 유튜브 활용으로 즐겁게 영어를 배우는 현서네 영어 교육 비법으로 별도의 사교육 없이도 아이 영어 교육 지도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든다. 유익한 자녀 교육 특강을 개최해 준 도서관에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청송도서관은 13일까지 매주 토요일(10~12시)에 미래교육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지역의 학부모와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청송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belib.kr/cs/index.do) 및 전화 872-4905, 490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고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